Month: 9월 2012
-
한전이 보낸 한우에는 진정성이 없습니다.
한전이 보낸 한우에는 진정성이 없습니다. 밀양시 산외면 ○○마을에서 벌어진 일입니다. 90세대 정도 되는 마을입니다. 마을 주민들 중에서 한전과…
-
빛공해 토론회에 초대합니다.
10월 11일 오후2시 경남도의회 3층 회의실에서 경상남도 빛공해 방지조례 제정을 위한 토론회가 개최됩니다. 우리가 예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큰 피해를…
-
우리 눈에만 보이는 낙동강 태풍피해
착한 사람 눈에만 보이는 낙동강 태풍피해모습입니다. 정부와 관계자들은 어찌된건지 이정도의 피해는 피해라고 보지도 않는 것 같습니다. 수십조의 예산을 퍼부었는데도 여전히 피해가…
-
자전거도로 안녕하십니까?
본포 취수장 쪽으로 쭉 뻗은 자전거 도로가 있던 모습은 어디론가 사라져 버렸습니다. 8개의 보에서 물을 개방했으니 모든게 잠겨서 사라져 버립니다….
-
낙동강 안녕하십니까?
아래 사진은 태풍 산바가 지나고난후 찾은 낙동강 본포 취수장 하류 생태공원의 모습입니다. 물이 가득차서 공원의 흔적은 찾아보기도 힘듭니다. 물속에 잠긴…
-
120911토론청구수용촉구성명
마산해양신도시 건설사업 시정정책토론청구 답변을 기다리며마산해양신도시 건설사업 관련 시정정책토론청구를 창원시장은 수용하라! 9월11일 창원시(기획예산담당관)에 따르면 이번 주 내에 지난 7월19일자에 제출한 마산해양신도시…
-
말뿐인 4대강 생태공원
생태공원이라 이름붙이고 잡초 공원이라 불리워지는 너는 뭐니? 정부는 4대강 공사를 강행하면서 강주변을 생태공원화 하겠다고 하였다. 그리고 그 약속은 철저히…
-
밀양 주민 줄로 묶고 폭행에 감금까지! 대단한 한전입니다.
2012년 9월 7일. 밀양 송전철탑 96번 부지 공사를 반대하는 밀양 주민을 한전의 하청업체 인부들이 두 손을 뒤로 묶고…
-
태풍 이후 4대강사업 낙동강현장 실태보고서
태풍 이후 4대강사업 낙동강현장! -국회와 낙동강유역환경청에 요구한다- 지난 9월2일 마창진환경연합은 태풍 이후 4대강사업의 실상을 확인하기 위하여 낙동강을 답사하였다. 1. 실태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