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창원진해 환경운동연합 > 활동소식 > 회원소식 > 마창진환경연합-월요편지2호

회원소식

마창진환경연합-월요편지2호

마산창원진해환경운동연합

 

마산창원진해환경운동연합

"월요편지"

맑은 눈으로 바라보라

환경 교육센터를 건립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이 시작되었습니다.

먼저, 부지 확보를 위해 동읍, 대산, 북면등 주변지역을 탐문중이며, 현재 동읍 월잠리와 무성리 쪽에 적당한 부지가 있어 여러 의견을 구하고 있습니다. 적당한 위치가 확보되면 곧바로 부지 계약과 함께 건물설계등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http://mcjkfem.tistory.com/  마창진 환경연 블로그 바로가기

 

사무국이 전하는 일주일

일주일 돌아보기

– 정기총회 이후 첫 사무국 회의를 2월3일 월요일 개최하여 업무조정 및 일정을 공유하고 현안 사업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 시민환경교육센터 건립을 위한 부지 확보를 위해 박종권 의장님과 함께 다양한 장소를 물색, 주변 분들에게 의견을 구하고 있는 중입니다.

– 2월8일 금요일 공동의장님들께서 진해지역 현안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현안사업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셨습니다.

http://mcjkfem.tistory.com/  마창진 환경연 블로그 바로가기

 

일주일 미리보기

– 설 연휴 이후 2월13일 여성위원회, 첫 회의가 개최됩니다.

– 2월13일 오후2시 해양신도시와 관련해서 마산만 투어가 있습니다.

– 2월14일 센터 추진위 회의, 창원시 조직개편에 따른 환경부서 축소에 대한 문제 기자회견,주남저수지 문제와 관련해 주남어촌계와 농어촌공사와 간담회개최가 있습니다.

– 2월15일 전국 사무국처장단 회의가 천안아산에서 개최됩니다. 하천관련 민간협희의회가 개최됩니다.

– 2월15일 우리 사무국 곽빛나 부장이 창원대를 졸업합니다. 많이 축하해 주십시요.

-전국사무국처장단회의가 있습니다.

 

한 장의 사진 – "재두루미가족"

재두루미의 휴식

그러나 그들의 취식 환경은 점차 악화되어간다.

비닐하우스, 공장, 주거지등 다양한 주변 조건들이 점차 악화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가다보면 어쩌면, 이들을 만날 수 있는 날이 그렇게 많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들과 함께 공생할 수 있는 좀더 다양한 노력과 관심이 필요합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아 주십시요


http://mcjkfem.tistory.com/  마창진 환경연 블로그 바로가기

마산창원진해환경운동연합

사무국

월요편지 2013-02호

 

kfemlocal

회원소식의 최신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